우체국 쇼핑 꽃배달 서비스

| 기사입력 2018/09/23 [12:14]

우체국 쇼핑 꽃배달 서비스

| 입력 : 2018/09/23 [12:14]

 안녕하세요! 벌써 2018년 9월, 가을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더운 날씨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바람이 부니,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는 것 같아요~ 마음에 여유가 조금 피어나는 계절, 가을에 평소에 고마웠던 분이나, 혹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으로 마음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향기로운 꽃다발에 담아 선물한다면, 두 배의 감동이 전해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저도 꽃다발이 너무 받고 싶은 것은 안 비밀~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우체국 쇼핑의 꽃배달 서비스'를 포스팅해 볼게요!

                

'우체국 쇼핑 꽃배달 서비스'는 우체국과 꽃집이 서로 협업하여 만들어진 서비스인데요. 졸업이나, 여자친구 기념일 선물 등으로 꽃을 선물하려고 할 때 유용하답니다. 먼저, 우체국 쇼핑(http://mall.epost.go.kr)에 접속해 주세요. 그 후 상단의 전체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꽃배달'을 선택해 주시면 된답니다. 또는 검색창에 '꽃배달'이라고 검색하시면 돼요.

우체국 쇼핑 꽃배달, 둘러볼까요?

'우체국 쇼핑 꽃배달 서비스'는 '감사한 마음 한가득 카네이션', '마음과 품격을 전하는 축하 근조화환', '언제나 행복해지는 선물 꽃바구니', '100송이 장미, 로맨틱한 꽃 상자 사랑장미', 4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지요.
                

원하시는 꽃을 선택하고 직접 주소를 입력해서 배달시킬 수 있는데요. 저는 빨간 장미를 받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하트 장미를 선택하였어요. 이렇게 우체국 꽃배달 서비스는 인터넷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지만, 직접 우체국에 방문해서 꽃배달 서비스를 신청하여 직접 결제도 가능한데요. 여러분이 원하시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