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이음가요제 개최

대중가수의 길 열어줘

편집팀 | 기사입력 2020/10/24 [22:11]

제5회 이음가요제 개최

대중가수의 길 열어줘

편집팀 | 입력 : 2020/10/24 [22:11]

 

  © 운영자

 

빛된소리글로벌예술협회는 지난 17일 복지TV 공개홀에서 제5회 이음가요제를 비대면으로 개최했다.

전국에서 약 40명이 예선을 통과해 2차 동영상 심사를 거쳐 최종 14팀이 본선 무대에 올랐다.

 

이음가요제는 지난 2016년부터 장애인 당사자들에게 대중가수로서의 길을 열어주고, 가수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장애·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특별 프로젝트로 진행돼 왔다.

 

이번 이음가요제 심사는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안중원 이사장과 전 KBS3 라디오 함께하는 세상 만들기프로듀서인 이용우 PD, 베스트셀러 작가인 고정욱 박사, 한국장애인자립생활센터총연맹 정중규 부회장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이날 영예의 대상은 유리의 성을 열창한 서정훈 씨(척수장애)가 수상했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디지털싱글 음반 발매의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금상에는 장애·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남성중창단 미라클보이즈’, 은상은 나는 연예인이란 창작곡을 부른 한국장애인녹색재단 정원석 중앙회장이 수상했다.

 

 이번 이음가요제 입상자들은 한국장애인국제예술단의 정단원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되며, 보컬트레이닝을 거쳐 다양한 공연활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5회 이음가요제의 열띤 현장은 부천방송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이달 말 방송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