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정광라이온스클럽, 굿윌스토어 봉사활동

봉사의 날 맞아 지역사회에 나눔 펼쳐

밀알복지재단 | 기사입력 2022/09/21 [16:09]

서울정광라이온스클럽, 굿윌스토어 봉사활동

봉사의 날 맞아 지역사회에 나눔 펼쳐

밀알복지재단 | 입력 : 2022/09/21 [16:09]

  ©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국제라이온스협회354-C(서울)지구 서울정광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21일(수)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서 봉사활동을 펼치며 장애인식개선에 앞장섰다.

 

굿윌스토어 밀알일산점에서 진행된 이날 봉사활동에는 서울정광라이온스클럽 회원 10명이 참여해 장애직원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기증품을 분류하고 손질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장애직원들의 일손을 덜었다. 또한 후원금과 기증품을 전달하였으며, 기증한 후원금과 기증품의 판매 수익이 장애직원의 월급이 될 수 있도록 도왔다.

 

서울정광라이온스클럽 홍록식 회장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정광라이온스클럽은 정기적으로 봉사의 날을 정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펼치고 있다”며 “장애인의 선한 일터인 굿윌스토어를 통해 행복한 나눔을 실천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4-C(서울)지구 서울정광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봉사를 펼친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는 시민이나 기업으로부터 중고 물품이나 새 상품을 기증받아 판매한 수익으로 장애인을 고용하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이다. 전국 16개의 굿윌스토어에서 300여명의 장애직원들이 기증품을 분류하거나 손질, 진열하는 업무 등을 하며 월급을 받고 있다. 이같은 장애인 자립 지원의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7월에는 기획재정부로부터 사회적경제 활성화 유공자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